미수다 출신 비앙카 근황 소식, 비앙카 모블리 사진미수다 출신 비앙카 근황 소식, 비앙카 모블리 사진

작성자: 개그드립 | 작성일자: 2012/02/15 08:07 | 현재 카테고리: News/스타
최근 미녀들의 수다 시즌 1에 출연하여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 예쁜 외모와 함께 귀여운 사투리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비앙카 모블리가 2월 13일 모바일 방송 '박은지의 모닝쇼'의 코너 '더블유(W)'에 깜짝 출연하여 비앙카의 최근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날 비앙카와 함께 출연한 유채영과 함께 노래방에서 미국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톡식(Toxic)를 함께 부르며 무아지경에 빠져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이 모습은 전파를 타고 모바일 방송을 시청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주웠습니다. 노래 중간중간에 비앙카는 영어가사를 제대로 못 따라 부르고 얼버부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그대로 잡혔는데 미국인 출신임에도 얼버무리는 비앙카의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그 모습 또한 웃음을 주웠습니다. 비앙카의 그런 모습을 보면서 이제 한국인이 다 된 것 같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미수다 시즌 1에 출연 당시의 비앙카 모블리의 모습입니다.
저 당시 21살인가였을 것입니다. 앳 되고 귀여운 스타일에 약간 통통한 외모였는데요.





최근 2월 13일에 방송된 박은지의 모닝쇼, 더블유(W) 코너에 출연한 비앙카 모블리의 보습인데 이전의 미수다 시즌 1의 모습 보다는 조금 갸름해진 얼굴에 더욱 여성스러워진 것 같습니다.







비앙카 모블리는 미국 출신으로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혼혈아입니다.
또한, 비앙카 모블리는 작년 가을 쯤에 결혼 웨딩마치도 하였는데요. 현재 그녀의 나이는 24살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댓글쓰기 이동●           댓글 (0)